Logger Script

톡스앤필

톡스앤필 뷰티그룹

  • [미래한국] 톡스앤필 '물톡스 필링거 프로그램' CJ오쇼핑 앵콜 방송 진행
    2020-04-17


    이넬화장품과 뷰티 메디컬그룹 톡스앤필이 함께 기획, 개발한 ‘톡스앤필 물톡스 필링거 프로그램’ 이 지난 3월 29일 매진을 기록한데 이어 오는 4월 18일 CJ오쇼핑에서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3월 29일 CJ오쇼핑에서 런칭 시 주문량의 140%를 기록하며 매진된 톡스앤필 필링거 프로그램은 2020 뷰티 트렌드를 이끌 스킨케어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톡스앤필 물톡스 프로그램은 씻을 필요 없는 물광 필링으로 광채만 남기고 모두 지워주는 차세대 필링 제품이다. 톡스앤필 전문가들이 개발한 물광 필링 성분인 'PHA 콤플렉스'는 기존 PHA 성분에 필링 특허 성분을 더한 톡스앤필 독자 필링 성분으로 피부의 수분을 지키고 숨어있던 피부의 광을 찾아준다는 설명이다.

    필링은 죽은 각질을 탈락시키고 매끄러운 새 피부를 재생시켜 피부 결을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지만 기존 필링은 따가운 사용감으로 민감성 피부가 사용하기에 자극적이거나 도포 후 씻어내야 하는 번거로운 단계를 거쳐야 한다. 이런 기존 필링 제품의 한계점을 뛰어넘은 신개념 톡스앤필의 물톡스 필링이기에 런칭 첫 방송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던 매진 비결로 꼽고 있다.
     

    해당 제품은 피부 전문기관에서 받던 특수 관리를 누구나 손쉽게 집에서 경험할 수 있게 도와주기 때문에 요즘과 같이 외출이 꺼려지는 시기에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톡스앤필 물톡스 PHA 필링거 프로그램은 톡스앤필 물광 필 토닉 10박스(1박스 당 5매), 톡스앤필 물광 빔 세럼(12ml), 톡스앤필 물광 빔 크림(50ml), 톡스앤필 핀셋, 톡스앤필 물광 필 토닉 무료체험분 1매(4g)로 구성되어 있다.

    물광 피부 관리의 첫 단계인 물광 필 토닉은 얇은 두께로 피부 곡면을 따라 부드럽게 밀착되며, PHA 유효성분을 피부에 전달해 피부 물광케어를 손쉽게 도와준다. 매끈하게 피부결을 정리할 수 있는 물광 필 토닉은 평범하게 닦아내는 일반 패드나 피부자극을 일으키는 저품질 패드가 아니라, 피부의 불순물을 닦아냄과 동시에 필링 관리, 필링 팩 관리, 기능성 관리가 가능한 신개념 필링시트다.


    톡스앤필 관계자는 "주름과 미백 관리에서 오랜 사랑을 받아온 톡스앤필의 4세대 신제품인 물톡스 PHA 필링거 프로그램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피부 관리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닦을 수록 빛나고 탱탱한 수분광채 피부를 선사한다"며 "물광 필 토닉으로 필링을 한 후 함께 구성된 물광 빔 세럼, 물광 빔 크림을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톡스앤필의 물톡스 PHA 필링거 프로그램은 물톡스 트렌드를 이끌며 일명 '연예인필링', '물광필링'이라는 애칭을 얻고 있다. CJ 오쇼핑 2차 방송은 4월 18일 토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모바일 앱을 통해 2차 방송 예정 및 미리 주문이 가능하다.

    출처 : 미래한국 Weekly(http://www.future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