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스앤필이 가정의 달을 맞아 엘러간 사와 손잡고 5월 한 달간 스킨바이브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피부에 직접 주입하는 히알루론산 스킨부스터 제품인 엘러간 사의 스킨바이브를 4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다. 톡스앤필 관계자는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자 하는 취지로 개원이래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벤트가가 책정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리쥬란, 슈링크, 울쎄라피프라임, 써마지 등의 인기시술 결합 이벤트 항목 역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킨바이브는 피부 진피층에 직접 주입하여 즉각적인 수분 공급, 피부 환경을 개선하여 탄력과 윤기를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시술이다. 건조한 날씨와 미세먼지로 피부에 대한 고민이 많은 이들의 탄력저하, 노화를 늦출 수 있어 봄철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는 것이 톡스앤필 측의 설명이다.
톡스앤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적으로 기획된 행사이므로, 부모님의 피부결 개선을 위한 합리적인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정품, 정량, 정성을 다한 정직한 진료로 고객들에게 신뢰도 높은 시술을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출처 : 전민일보(http://www.jeonm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