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톡스앤필의원 신논현점
이로운넷 = 김기호 기자 지난 1월 23일 오픈한 톡스앤필 신논현점이 시술효과를 높인 ‘시그니처 파워 시술’을 도입했다. 병원측에 따르면 해당시술은 포텐자, 울쎄라, 써마지 등의 시술시 마취칵테일 주사를 결합해 수면마취 없이 적은 통증으로 높은 에너지 전달을 가능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방법이다는 설명이다.
또한 감각적이고 프라이빗한 공간을 마련하여 모든 환자가 편안한 환경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인테리어에도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
톡스앤필 신논현점 권용휘 대표원장은 “최근 스킨부스터 및 리프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통증에 대한 환자들의 걱정이 늘었다”며 “같은 장비라도 통증을 경감시킬 수 있다면 더 높은 에너지를 전달하여 만족스러운 시술 효과를 낼 수 있다”고 마취칵테일 기법을 채택한 파워 시술 운영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이러한 파워 시술은 다년간의 임상경험을 지닌 권용휘 대표원장이 차별화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개인의 피부 상태를 면밀히 고려한 1:1 맞춤 시술로 진행돼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시술 결과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톡스앤필 신논현점은 오픈을 기념해 파워시술, 쁘띠시술, 리프팅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방문하는 환자들은 최대 49%의 시술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출처 : 이로운넷(https://www.ero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