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톡스앤필 신논현점
[잡포스트] 이동용 기자 = 국내 쁘띠클리닉 대표 브랜드 톡스앤필이 23일 강남구 강남대로 소재 '신논현점'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진료에 돌입했다.
톡스앤필 신논현점은 내부 인테리어부터 차별화 전략을 내세우며, △보톡스 △필러 △리프팅 등 다양한 장비를 구비해 폭넓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 톡스앤필 신논현점 로비
권용휘 대표원장을 비롯하여, 수년간의 임상경험을 보유한 8인의 전문 의료진이 포진하여, 방문객 개개인의 피부문제를 각 진료별 특화된 의료진이 1:1로 맞춤 최적의 상담과 치료를 제공하는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특히, 톡스앤필 신논현점은 포텐자, 리프팅 등등 통증이 심한 시술을 진행할 때 마취칵테일주사를 더하여 시술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이는 낮은 통증으로 높은 에너지를 전달, 환자들의 심적 부담을 줄이고 강력한 효과를 주어 환자들의 시술 만족도를 높이는 것을 중점으로 진료할 계획인 것으로 전했다.

▲ 권용휘 톡스앤필 신논현점 대표원장
권용휘 대표원장(톡스앤필 신논현점)은 "정식 오픈전 20일 21일 실시한 가오픈 기간동안 내방해 주시는 환자분들께 예상보다 많은 관심을 받아 책임감을 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찾아주시는 많은 환자분들께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최상의 환경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 톡스앤필 신논현점 데스크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