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스앤필 분당점이 리프팅기기 '슈링크' 관련, 피부층 깊이와 상태에 따라 섬세한 리프팅 시술이 가능하다고 알렸다. 부위별 다양한 팁으로 효과적인 리프팅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28일 톡스앤필 분당점에 따르면 슈링크는 HIFU(고강도 집속 초음파 에너지)를 비침습적 방식으로 피부 속 특정 깊이에 전달하는 원리로 2014년부터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이에 국내에서는 안티에이징 리프팅의 대중화를 이뤘다는 평가다.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를 비롯해 유럽, 브라질에서 허가를 받아 부위별로 다양한 팁을 갖춰 효과적인 리프팅 시술이 가능하게끔 개발됐다는 게 병원 입장.
슈링크는 피부층 깊이와 상태에 따라 좀 더 섬세한 리프팅 시술이 가능하도록 기존의 3가지(1.5mm/3.0mm/4.5mm) 슈링크 카트리지 외에도 눈가 잔주름을 해결해줄 ▲아이슈링크(- 2.0mm), 턱 라인을 살리는데 효과적인 ▲브이슈링크(6.0mm), 바디 라인을 살려 줄 ▲에스슈링크(9.0mm)까지 부위별로 다양한 팁을 갖춰 다양한 시술이 가능하게 됐다.
피부클리닉 대표원장은 “다수의 임상 케이스와 식약처 인증으로 효과와 안정성을 검증 받은 슈링크는 피부의 큰 자극 없이 시술 받을 수 있고 꾸준히 관리 받으면 동안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며 “효과적이며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리프팅을 원한다면 숙련된 의료진과 피부타입별 정확한 진단 후 1:1 맞춤형으로 안전하게 시술해야 좀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슈링크는 피부의 표면부터 가장 깊은 근막층까지 최대 4.5mm 깊이로 초음파를 침투시켜 콜라겐 재생을 유도하는 레이저리프팅 시술로 진피층과 진피하부층, SMAS(섬유근막층)까지 에너지를 전달해 처진 피부에 탄력을 주는 동시에 피부 결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리프팅이다.
출처 :
https://moneys.mt.co.kr/news/mwView.php?no=2021012810458035752